열람중 [출시] 앱코, 엣지에 따라 흐르는 LED 마우스 패드 ‘NRGB-PAD’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2.03.30
  • 조회수474

본문

앱코, 엣지에 따라 흐르는 LED 마우스 패드 ‘NRGB-PAD’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이태화, 오광근)에서 ABKO NRGB-PAD 게이밍 장패드(이하 NRGB-PAD)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마우스 패드는 가장자리의 엣지를 따라 흐르는 RGB LED로 게이밍 무드를 더욱 더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총 11가지 LED 모드로 기분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전원 버튼만 클릭하면 모드가 변경되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자의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


 이 제품은 780 X 300mm의 넉넉한 사이즈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수용할 수 있는 풀커버 타입이다. 여기에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3단 레이어 공법을 적용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편안한 안정감을 자랑한다. 밸런스 소재의 표면층, 충격 흡수에 탁월한 완충층과 빗말무늬 패턴의 바닥층까지 총 3중 구조 설계되었다. 


 NRGB-PAD는 마우스의 기동성을 확보하는 슬라이딩 타입과 정확한 에임 타겟을 위한 브레이킹 타입이 합쳐진 밸런스 타입으로 더욱 정밀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고성능 논슬립 러버 적용, 생활 방수 코팅, 4mm의 적당한 두께감으로 보다 더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구사할 수 있다.


 게이밍 무드를 더 다채롭게 해줄 NRGB-PAD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16,5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