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앱코] 케이스의 혁명, 스마트 쿨링! G40 시그니처 오늘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2.05.03
  • 조회수716

본문

 

[앱코] 케이스의 혁명, 스마트 쿨링! G40 시그니처 오늘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 오광근)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PWM 신호를 활용한 쿨링 방식과 스윙도어 등의 장점을 갖춘 G40 시그니처 케이스를 출시했다.

 

 

고가 케이스에서만 제공하던 PWM기능, 스마트 쿨링으로 구현하다.

쿨링 성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에 대해 많은 제조사들은 다양한 피드백을 제공했다. 뛰어난 호환성으로 다양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140mm 쿨링 팬을 장착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케이스 번들팬 쿨링과 소음은 비례하는 관계로 자연히 따라올 수밖에 없었다.

 

앱코는 이러한 소음을 최소화하면서도 쿨링이 필요할 땐 확실하게 케이스를 냉각하는, 앱코만의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통해 적용한 “스마트 쿨링” 이라는 기술을 지난 H2000 케이스에서 도입한 바 있다. 스마트 쿨링은 PWM 신호를 일반적인 IDE 4Pin 연결 방식의 쿨링 팬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어댑터를 제공해서 부드러운 팬 속도 조절을 제공하는 기술이다.

 

700 ~ 1100RPM, 보다 완벽한 소비자 경험을 위한 쿨링 솔루션 채택

앱코 G40 시그니처는 스마트 쿨링 어댑터를 대중화하는 첫 번째 케이스로, 스마트 쿨링을 통해 팬 속도 조절이 가능한 140mm 고정 RGB 쿨링 팬 4개를 기본 장착하고 있다. 이를 통해 CPU 또는 메인보드 온도에 맞춰 온도가 낮을 때는 700RPM의 저소음 환경을, 발열이 심해질 경우에는 1100RPM의 최대 회전속도로 돌며 케이스 내부에 쾌적한 쿨링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동급 케이스에 비해 더욱 효과적인 시스템 관리가 가능한데다, 컴퓨터를 잘 모르는 유저들을 위해 PWM단자를 연결하지 않을 경우 쿨링팬 최대 속도가 아닌 900RPM의 고정 속도로 회전시키는 디테일까지 챙겼다.

또한, 이러한 쿨링 성능에 걸맞게 최고급 부품과의 호환성이 검증된 G30 트루포스의 설계를 이어받아 넓은 내부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조립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

 

로우 폴리곤 전면 패널과 스윙도어로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조하다.

앱코 G40 시그니처는 무난하고 평면적인 디자인을 벗어나 풀 메쉬의 입체감 있는 로우 폴리곤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과 확실한 공기 순환을 제공한다. 또한, 측면 스윙도어 강화유리를 사용해 소비자가 시스템에 더욱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스마트 쿨링을 통해 PWM 신호를 활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독보적인 포지션을 보여주는 G40 시그니처 케이스는 5월 3일 오늘 출시되었다.

 

앱코 G40 시그니처 (블랙) : 53,900원

앱코 G40 시그니처 (화이트) : 59,900원

 

제품 보러가기

 

앱코 G40 시그니처 (블랙)

 

앱코 G40 시그니처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