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슬림형 기계식 키보드 ‘K641 SLIM PLUS’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2.05.19
- 조회수1020
본문
앱코, 슬림형 기계식 키보드 ‘K641 SLIM PLUS’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이태화, 오광근)에서 ABKO K641 SLIM PLUS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하 K641 SLIM PLUS)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K641 SLIM PLUS에는 5.5mm 초슬림 사이즈의 GTMX 로우 프로파일 스위치를 적용하여 속도, 정확성, 퍼포먼스를 동시에 잡았다. 짧은 입력 거리와 가동 범위 최소화로 매우 빠른 입력 속도를 자랑하며 횡 이동 입력 방식으로 매우 낮은 불량률을 보장한다. 또 개별 키마다 독자적인 스위치를 탑재하여 일부 키 입력에 불량이 발생하더라도 제품 분해 없이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다.
찰칵거리는 소리와 구분감이 강한 ‘블루 스위치(클릭)’와 키압이 낮고 스위치 내부에 걸림이 없어 소음이 적은 ‘레드 스위치(리니어)’ 2가지 스위치 옵션으로 출시되었다.
한/영 이중사출 키캡으로 반영구적인 내구성과 선명한 LED 투과율을 자랑한다. LED는 화려한 느낌의 RGB LED로 다양한 효과를 지원한다. 또 우측 상단에는 LED 효과와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휠이 위치하고 있어 보다 더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보다 완벽한 게이밍을 위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무한 동시 입력 가능,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등 게이밍 키보드를 위한 최상의 성능을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다.
세련된 느낌의 화이트 컬러에 장시간 게임을 즐기거나 업무를 보는 다양한 환경에서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K641 SLIM PLUS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58,000원에 출시되었다.
[ABKO K641 SLIM PLUS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 이전글[소식] 점점 더워지는 여름, 앱코와 함께 알아보는 현명한 여름나기. 2022-06-10
- 다음글[출시] 앱코, 숫자키에 방향키와 편집키를 더한 ‘KP35BT’ 키패드 출시 2022-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