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고급스러운 '2-TA 화이트' 케이스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2.08.09
  • 조회수378

본문

 

앱코, 고급스러운 2-TA 화이트 케이스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의 보급형 케이스 브랜드 NCORE 에서 2-TA 화이트 케이스를 출시했다.

 

 

지난 2021년 3월 출시된 앱코의 2-TA 케이스는 앱코에서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케이스다. 2-TA 케이스가 이렇게 인기를 얻은 요인 중 하나는 명품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전면 지오매트릭 패턴 디자인이다. 이러한 디자인에 2-TA 케이스의 루나르 패턴 RGB가 조화를 이루며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케이스로 거듭날 수 있었다.

 

오늘 출시된 2-TA 화이트는 위의 디자인 장점에 특유의 화이트 감성이 더해지며 한층 더 밝고 화려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블랙 버전과는 다른 화이트만의 독특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2-TA케이스는 전면과 후면에 총 4개의 120mm 루나르 레인보우 팬을 장착했고, 추가적으로 상단 섀시와 하단 PSU 커버에 각 2개씩 총 4개의 추가 120mm 팬을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전면에 120 / 240mm 라디에이터를, 후면에는 120mm 라디에이터를 지원한다. CPU 쿨러 높이는 160mm, GPU 장착 길이는 285mm를 지원하며, 저장공간으로 최대 HDD 2개 SSD 3개를 장착할 수 있다. 약 17mm의 충분한 선 정리공간을 제공해 사용자의 조립 편의성도 신경 썼다.

 

앱코 관계자는 ‘2-TA 블랙 케이스가 꾸준히 판매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주고자 화이트 버전도 기획하게 되었다. 2-TA 화이트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제품 보러가기

 

앱코 NCORE 2-TA 화이트


앱코 NCORE 2-TA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