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갤러리 케이스의 후속, U2000 갤러리 블랙 케이스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2.08.12
  • 조회수111

본문

 

앱코, 갤러리 케이스의 후속, U2000 갤러리 블랙 케이스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의 고급형 케이스 브랜드 ‘SUITMASTER’에서 8월 12일 오늘 기존 770G 갤러리 케이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U2000 갤러리 블랙 케이스를 출시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좋은 건 다 담아서 돌아온 갤러리 케이스

독특한 섀시 내부 구조를 가진 듀얼 챔버 스타일의 케이스들은 전면과 측면에 모두 강화유리를 장착해 마치 어항처럼 케이스 내부를 훤히 들여다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파워를 메인보드 뒤편에 장착하기 때문에 하단 파워 커버가 사라지고, 장착된 부품들의 디자인과 RGB LED가 더욱 잘 보이고 강조되어 컴퓨터를 살 때 한 번쯤 고려하게 되는 케이스들이다.

 

앱코는 기존에 770G 갤러리 및 오디세이 케이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듀얼 챔버 스타일 케이스들을 소개한 바 있다. 오늘 출시된 U2000 갤러리 블랙 케이스는 기존 770G 갤러리 케이스의 이름을 따 온 만큼 전체적인 디자인 · 조립 방식 등에서 비슷한 구성을 취하고 있지만, 총 4가지 부분에서 개선을 통해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케이스로 업그레이드된 케이스다.

 

LED 패턴 변경, PWM + ARGB 허브, 도어형 강화유리, Type-C 지원

U2000갤러리 케이스는 복잡하고 호불호가 갈리던 기존 갤러리의 전면 LED 패턴을 보다 간결한 패턴으로 변경해 더욱 세련되고 멋진 디자인을 제공한다. 또한, 위에서 설명한 듀얼 챔버 디자인의 강점인 쇼케이스 느낌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120mm 듀얼라이트 쿨링 팬과 전면 LED 바 모두 기본 장착된 6핀 허브를 통해 ARGB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로 RGB 셋팅이 가능하며, 다른 제품과의 연동은 앱코 서비스 센터에서 판매중인 5v 3Pin 변환 어댑터를 통해 지원한다. 또한, 기본 장착된 4개의 120mm 듀얼라이트 쿨링 팬은 허브를 통한 PWM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정숙한 사용환경과 확실한 쿨링 모두를 오가는 자동 팬 속도 조절까지 제공한다.

 

측면 강화유리는 최근 편의성 측면에서 각광받고 있는 도어 타입 강화유리를 장착해 소비자가 보다 손쉽게 조립하고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더해 TYPE-C 단자를 기본 제공, 메인보드가 지원한다면 소비자는 C타입 기반의 핸드폰 충전부터 다양한 인터페이스와 주변기기 사용까지 모두 가능하다.

 

앱코 U2000 갤러리 블랙 케이스는 8월 12일 오늘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69,000원이다. 또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화이트 버전까지 같이 준비했고 U2000 갤러리 화이트 케이스는 다음 주 화요일인 8월 16일에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 보러가기

 

앱코 U2000 갤러리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