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SUITMASTER 크리스탈 CT12 ARGB PWM 쿨링 팬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2.10.14
  • 조회수380

본문

 

[앱코] 크리스탈 쿨링 팬 후속버전, CT12 ARGB PWM 쿨링 팬 오늘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 오광근)에서 기존에 판매하던 크리스탈 쿨링 팬의 후속 제품인 앱코 크리스탈 CT12 ARGB PWM 쿨링 팬을 오늘 출시했다.

 

 

인기 시스템 쿨러 앱코 SUITMASTER 크리스탈 쿨링 팬이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오다.

쿨링 팬은 케이스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RGB, 쿨링 성능을 직접적으로 담당하는 부품으로, 이 중에서도 디자인은 실질적으로 시스템의 얼굴이 되는 만큼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앱코가 2020년 2월에 출시한 크리스탈 ARGB 쿨링 팬은 보석 같은 특유의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품절 이후 앱코에서는 크리스탈 팬의 디자인 장점은 유지하면서도 보다 최신 사양을 갖춘 후속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만들어진 앱코 크리스탈 CT12 ARGB PWM 쿨링 팬이 오늘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CT12 쿨링 팬의 첫 번째 개선점은 더욱 돋보이는 RGB를 위한 중앙부 LED구성이다. 기존 크리스탈 쿨링 팬이 프레임에서만 RGB를 제공했던 반면, CT12는 블레이드에서도 ARGB 효과를 느낄 수 있어 더욱 화려한 RGB 감성을 제공한다.

 

또한, PWM 팬 속도 조절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쿨링 팬 본연의 기능인 쿨링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이를 통해 CT12 쿨링 팬은 600 ~ 1800 RPM의 속도로 동작하며, 컴퓨터 온도가 낮을 때는 정숙함을, 온도가 높을 때는 강력한 쿨링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는 더욱 쾌적한 사용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시스템에 따라 쿨링 팬 최저 RPM은 600 이하로 더욱 낮아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5v 3Pin ARGB 케이블과 PWM 케이블 모두 암 · 수 단자를 장착해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다수 연결이 가능하게 개선되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메인보드에 해당 헤더가 하나만 있더라도, 허브 없이 여러 개의 CT12 쿨링 팬을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는 화이트 컬러 외에도 블랙 컬러까지 출시되어 장착할 수 있는 케이스의 폭을 더욱 넓힐 예정이다.

 

앱코 크리스탈 CT12 ARGB PWM 쿨링 팬은 10월 14일 오늘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블랙, 화이트 모두 13,000원이다.

 

제품 보러가기

 

앱코 크리스탈 CT12 ARGB PWM (블랙)

 

앱코 크리스탈 CT12 ARGB PWM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