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SP450BT’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2.11.28
  • 조회수463

본문

앱코,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SP450BT’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이태화, 오광근)가 ABKO SP450BT 2채널 USB RGB 블루투스 스피커(이하 SP450BT)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SP450BT는 북쉘프 타입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배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좌우 5W 직경 52mm의 풀레인지 드라이브 유닛을 탑재하여 세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전면 원형의 RGB LED는 다채로운 느낌을 선사하며 더 역동적인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iOS / Android 스마트폰은 물론 오디오 단자가 없는 모든 기기에서도 블루투스 5.0으로 무선 오디오 재생을 지원한다. 또, AUX 케이블로 유선 연결이 가능하다.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하는 USB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USB 포트가 있는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후면에는 노브 타입의 컨트롤러가 부착되어 있어 편리하게 음량과 모드 변경이 가능하다.  RGB 터치 패널로 음량에 LED가 반응하는 음량 반응 모드부터 단일 색상까지 변경이 가능하다. 바닥면에는 고무 패드를 적용하여 사운드 출력 시 발생하는 진동을 최소화하였다.


 무선 연결, 유선 연결 모두 가능한 다기능 멀티미디어 블루투스 스피커 SP450BT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7,000원에 출시되었다.


[ABKO SP450BT 블루투스 스피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