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WKM800’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2.11.28
  • 조회수371

본문

앱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WKM800’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이태화, 오광근)에서 ABKO WKM800 무선 멤브레인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하 WKM80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WKM800은 부드러운 타이핑이 가능한 멤브레인 키보드와 옵티컬 센서의 마우스로 구성된 실속형 콤보로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가장 완벽한 가성비로 준비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제품이다.


 키보드는 멤브레인 타입으로 부드러운 타건감을 제공하여 손이 느끼는 피로감이 적고 소음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 휴대성을 고려하여 500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었으며 사용 빈도가 높은 넘버패드와 문자열 조합의 104키 레이아웃으로 사용성을 더했다. 여기에 내구성과 복원력이 강한 고급 실리콘 키스킨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생활 요염과 기스를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마우스는 인체공학적 좌우 대칭형 설계로 왼손, 오른손 상관없이 편안함을 제공하며 부드러운 탄력의 클릭감과 곡선 설계로 장시간 사용 시 느끼는 피로감을 줄였다. 마우스에는 고성능 옵티컬 센서를 탑재하여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며 3단계 DPI로 최대 1600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제품에는 고성능 2.4GHz 칩 탑재로 10m² 범위의 공간안에서 전 방향으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하나의 리시버로 키보드와 마우스가 동시에 연결되며 별도 설치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며 배터리 효율성을 위해 자동 절전 모드도 지원한다.


 2만원대 가격으로 쾌적한 무선 환경을 만들 수 있는 WKM80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1,5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