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레트로 키보드 ‘K840 스퀘어’ 핑크 컬러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2.11.28
  • 조회수608

본문

앱코,  레트로 키보드 ‘K840 스퀘어’ 핑크 컬러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이태화, 오광근)에서 ABKO K840 스퀘어 레트로 축교환 기계식 키보드(이하 K840 스퀘어)의 핑크 컬러 출시 소식을 밝혔다.

 


 K840 스퀘어는 키캡 측면에 크롬 도금 구조물을 추가하여 옛날 타자기의 감성을 더욱 화려하게 재해석한 레트로 무드의 기계식 키보드로 K840 스퀘어 핑크 컬러는 사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K840 스퀘어의 핑크 에디션으로 모던한 느낌의 화이트, 블랙 컬러와 다르게 러블리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특수 제작된 이중사출 사각 키캡을 적용하여 더욱 선명한 LED 투과율을 느낄 수 있으며, 비키타입으로 레트로 감성을 극대화시키면서 키보드 사이에 쌓일 수 있는 먼지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K840 스퀘어는 개별 키마다 독자적인 스위치를 탑재하여 일부 키에서 입력 불량이 발생하더라도 제품 분해 없이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다. 또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멀티미디어 기능을 탑재하여 간편하게 단축키로 윈도우 키 잠금, 볼륨 설정 등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앱코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오랜 사랑을 받은 K840 스퀘어의 새로운 컬러 버전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인기 상품의 다양한 에디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레트로 감성을 선보이는 K840 스퀘어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9,9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