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가성비 끝판왕 투톤 멤브레인 게이밍 콤보 ‘KM500’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3.01.12
  • 조회수49

본문

앱코, 가성비 끝판왕 투톤 멤브레인 게이밍 콤보 ‘KM500’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이태화, 오광근)에서 ABKO KM500 투톤 키보드 마우스 게이밍 콤보(이하 KM40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KM500은 멤브레인 게이밍 키보드와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가 콤보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그레이 투톤 조합의 블랙 버전과 화이트&터쿼이즈 투톤 조합의 화이트 버전으로 두가지 컬러 옵션이 있으며, 모디열과 알파열의 컬러가 반전되는 V1, V2까지 총 4가지 옵션으로 출시되었다.


 키보드는 멤브레인 타입으로 부드러운 타건감을 제공하며 조용한 타이핑으로 소음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반투명 소재의 상판이 적용된 바디와 비키 타입으로 LED의 범위를 확장시켜 더욱 화려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4가지 모드로 변경 가능한 레인모두 LED가 적용되어 있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로써 기본적인 기능인 최대 19키 동시입력을 지원, 기본적인 생활 방수 가능,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 편안한 스텝스컬처2 적용 그리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단축키 기능 탑재 등으로 실속 있는 구성의 KM500을 완성하였다.


 마우스는 고성능의 옵티컬 센서를 탑재하여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며 4단계 DPI 조절로 사용환경에 맞게 컨트롤 할 수 있다. 또, 3백만회의 클릭 내구성과 경쾌한 클릭감을 자랑하는 HUANO 스위치를 탑재하여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가장 완벽한 가성비로 준비된 키보드, 마우스 세트인 KM50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5,9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