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감각적인 컬러의 반투명 키보드 ‘AG75’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3.01.30
  • 조회수1263

본문

앱코, 감각적인 컬러의 반투명 키보드 ‘AG75’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이태화, 오광근)에서 ABKO AG75 가스켓 마운트 RGB 교체축 기계식 키보드(이하 AG75)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AG75는 기존 키보드 시장에서 보기 힘든 반투명 바디와 감각적인 컬러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82키 키보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 따뜻한 초저녁 도시가 느껴지는 로즈 핑크와 차가운 새벽 도시가 연상되는 퍼플 블루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RGB LED 효과가 반투명 바디, 화이트 투톤 키캡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더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AG75는 108키 기준 75% 압축한 82키 레이아웃으로 넘버 패드가 없는 일반적인 텐키리스 레이아웃보다 효율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간편한 단축키 지원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잇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큰 특징은 상, 하판의 불필요한 공간을 잡아주는 가스켓 방식 설계와 이중 특수 실리콘 패드, 샌드위치 방식의 흡음재 시스템을 적용하였다는 것이다. 이로써 AG75만을 위한 커스텀 PC 플레이트로 불필요한 소음을 차단하고 부드러운 타건감을 선사한다.


 스위치는 카일사의 BOX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으며 리니어, 넌클릭 두가지 타입의 옵션으로 구성되어있다. 리니어는 구분감이 없어 부드러운 타건감을 느낄 수 있으며 넌클릭은 슬라이더에 실리콘 댐퍼를 추가하여 구분감을 더하면서 도각거리는 무접점 키보드의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중 사출 PBT 키캡으로 내구성을 올리고 Windows, MAC OS 모두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키보드의 새로운 역사를 시작할 AG75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52,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