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콕스, 현장감 넘치는 가상 7.1 채널 게이밍 헤드셋 ‘CH300’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3.01.30
  • 조회수296

본문

콕스, 현장감 넘치는 가상 7.1 채널 게이밍 헤드셋 ‘CH300’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이태화,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CH300 진동 가상 7.1 레인보우 게이밍 헤드셋(이하 CH30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CH300은 신축성이 좋은 헤드쿠션과 밴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하여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게이밍 헤드셋이다.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기능으로 뛰어난 현장감과 역동적인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50mm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여러 개의 스피커가 각각 소리를 내는 듯한 입체적인 사운드로 게임에 완벽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고성능 바이브레이터를 탑재하여 중, 저음의 사운드를 극대화시켜준다.


 여기에 가로, 세로 2축으로 이어컵이 움직이며 보다 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렉시블 마이크를 채용하여 자유로운 방향 조절이 가능하여 편안한 음성 채팅이 가능하다.


 CH300은 게임 플레이나 영화 감상 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도록 이어컵에 일체형 컨트롤러를 적용하였다. 컨트롤러를 통해 마이크 ON/OFF, 진동 기능 ON/OFF,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이어컵 전면부에는 RGB LED 이펙트를 배치하여 더욱 다채로운 게이밍 무드를 자아낸다.


 심플한 블랙 컬러에 완벽한 사운드로 더욱 즐거운 게이밍 환경을 선사해줄 COX CH300 진동 가상 7.1 레인보우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1,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