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무빙 LED의 화려한 게이밍 키보드 ‘AN03’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3.02.09
  • 조회수526

본문

앱코, 무빙 LED의 화려한 게이밍 키보드 ‘AN03’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AN03 옵티컬 게이밍 키보드(이하 AN03)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AN03은 버건디&블랙 투톤으로 시크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빠른 응답속도, 동시 입력과 같은 게이밍의 필수적인 기능까지 챙긴 올라운드형 게이밍 키보드이다.


 AN03에는 기계식에 사용되었던 금속 접점 방식을 벗어나 뛰어난 내구성과 빠른 응답속도를 구현한 신호 전달 방식의 A광축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으며 1억 회 이상의 압도적인 스위치 수명을 보장한다. 누르는 위치에 따라 축이 뒤틀리는 것을 방지하는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채용해 더욱 안정적인 키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방수만 되는 키보드와 달리 IP68 등급으로 물로 씻을 수 있는 완전 방수는 물론, 먼지 등의 오염물질이 들어가도 고장 나지 않는 방진 기능을 지원한다. 여기에 핫스왑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축을 교체할 수 있어 사용자가 직접 수리도 가능하여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줄이고 관리의 편의성을 더하였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게이밍 환경을 더 멋스럽게 해줄 AN03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9,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