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유니크한 LED 감성의 게이밍 콤보 ‘KM800’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3.04.06
  • 조회수397

본문

앱코, 유니크한 LED 감성의 게이밍 콤보 ‘KM800’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KM800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 (KM80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KM800은 키보드, 마우스 세트 구성으로 따로 구매할 필요 없는 콤보 제품이다.


 KM800의 키보드는 특수 가공을 통해 만들어낸 반투명한 상판 커버로 LED를 더 확장하여 게이밍 환경을 더욱 유니크하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멤브레인 타입을 적용해 특유의 부드러운 타건감을 제공하며 손이 느끼는 피로감이 적으며 소음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키보드는 104키 표준 배열로 게이밍은 물론 문서 작업 등 어느 환경에서도 가장 익숙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로써 기본적인 기능인 최대 19키 동시입력을 지원, 기본적인 생활 방수 가능,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 편안한 스텝스컬처2 적용 그리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단축키 기능 탑재 등으로 실속 있는 구성의 KM800을 완성하였다.


 마우스는 고성능의 옵티컬 센서를 탑재하여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며 4단계 DPI 조절로 사용환경에 맞게 컨트롤 할 수 있다. 또,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여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디자인과 실속을 모두 잡은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 KM80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3,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