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삼색사출 키캡으로 더 강력해진 무접점 키보드 ‘KN20C’ ‘KN02C’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3.04.18
  • 조회수514

본문

앱코, 삼색사출 키캡으로 더 강력해진 무접점 키보드 ‘KN20C’ ‘KN02C’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KN20C 삼색사출 PBT 무접점 키보드(이하 KN20C) ▲ABKO KN02C 삼색사출 PBT 텐키리스 무접점 키보드(이하 KN02C) 2종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앱코는 무접점 키보드 시장의 리더로서 특유의 보글거리는 타건감을 잘 살린다는 호평과 함께 국내 유일 30g 키압의 무접점 키보드, 텐키리스 버전, 블루투스 버전 등 다양한 무접점 키보드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KN20C와 KN02C에는 삼색사출 특수 공법 키캡이 적용하며 무접점 시장의 선두주자임을 증명하였다.

 

 이 제품들은 터키색과 옐로우 투톤 구성으로 키치한 느낌을 살리면서 1개의 키캡에 영문과 한글 폰트를 각각 다른 컬러를 적용하는 기술인 삼색사출 공법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면서 독보적인 키보드 디자인을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키압은 45g으로 적절한 입력시간과 구분감을 느낄 수 있다. 무접점 키보드에 적용되는 무접점 스위치는 다른 기계식 스위치와 달리 일정한 수준만큼 키가 눌리면 회로가 전압 차이를 감지하여 키의 입력을 인식하는 구조로 물리적인 입력 없이 신호를 전달하며 반영구적인 수명과 낮은 불량률을 자랑한다.

 

 여기에 보다 완벽한 키보드를 위해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스텝스컬쳐2 등 최고의 무접점 키보드를 위한 최상의 성능을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다.

 

숫자키가 포함되어 일반 사무 업무에 적합한 KN20C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10,000원에 텐키리스로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KN02C는 159,000원에 출시되었다.

 

 무접점 키보드 시장에 대한 앱코의 도전은 계속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