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MP3050’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3.05.12
  • 조회수253

본문

앱코,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MP3050’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MP3050 XLR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이하 MP305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MP3050은 550mm의 마이크 길이로 회의, 강의, 연설, 안내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한 구즈넥 타입의 스탠드 마이크이다. 별도 설치 과정 없이 케이블만 연결하면 바로 작동되는 Plug&Play 타입으로 명확한 음성전달이 필요할 때 최상의 사용 환경을 조성해 준다.

 

 해당 제품은 단일 지향성(Cardioid) 마이크로 좌우 측면과 후면의 사운드 픽업을 줄여 단일 방향으로 사운드를 집중시키도록 제작했다. 이와 함께 9.7mm 고감도 백폴 콘덴서 마이크 채용으로 왜곡 없이 선명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MP500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버튼 하나로 프라이버시를 위한 마이크 음소거 기능과 AUX 포트 ON/OFF가 가능하다. 하단부에 위치한 3.5mm AUX 포트를 통해 소리 청취 및 녹음이 가능하여 실시간으로 음성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스탠드 타입 마이크로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며 자바라형 구즈넥 타입을 적용하여 전방향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표면의 마찰을 최소화한 흔들림 없는 설계로 안정감을 주며 마이크가 흔들리며 생기는 잡음을 방지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더욱 길어진 마이크로 편리하고 실용적인 ABKO MP3050 XLR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52,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