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생산성을 중시한 깔끔한 디자인의 사무용 미니타워 케이스 O20M 오피스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3.09.04
- 조회수417
본문
앱코, 생산성을 중시한 깔끔한 디자인의 사무용 미니타워 케이스 O20M 오피스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에서 버티컬 전면 디자인과 컴팩트한 M-ATX 사이즈로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조성하는 ‘앱코 O20M 오피스’를 출시했다.
생산성을 중시한 미니멀리즘 케이스, 앱코 O20M 오피스
언더바 · 볼트론 · 아수라 등 명품 사무용 케이스를 출시한 바 있는 앱코에서 미니멀한 디자인을 컨셉트로 기획된 신규 사무용 케이스를 출시했다. ‘앱코 O20M 오피스’ 케이스는 주로 사용되는 M-ATX 규격의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미니타워 케이스로, 컴팩트한 크기 · 깔끔한 전면 버티컬 + 헤어라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어느 사무실 환경에나 어울리는 케이스다. 또한, 오피스 환경에 꼭 필요한 요소들을 적극 반영하고 불필요한 요소들은 배제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사무용으로 적합한 여유로운 저장 공간과 뛰어난 조립성
앱코 O20M 오피스 케이스는 HDD 와 SSD를 각기 2개씩 장착 가능한 넉넉한 저장 공간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는 넓은 개인 저장 공간을 갖출 수 있을 뿐 아니라 중요한 자료를 나눠서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O20M 오피스는 이러한 저장 장치를 튼튼하게 보호해 줄 수 있도록 0.8T 두께의 매우 두꺼운 섀시로 제작되었다. 해당 두께는 주로 고가의 게이밍 케이스에 적용되는 두께로, 일반적인 사무용 케이스의 두 배에 달하는 두께다. 사무용 케이스는 오랫동안 교체 없이 사용된다는 점을 감안해 오랜 기간 내부 부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신경 쓴 부분이다.
메인보드 스탠드오프는 뛰어난 조립성을 위해 돌출형으로 선정되어, 만약에 조립을 할 경우 케이스를 눕히지 않고도 해당 스탠드오프에 메인보드를 수직으로 걸어둔 채 조립이 가능하기에 조립성까지도 매우 뛰어나다. 택배 발송 시 외부 충격으로부터도 비교적 안전하다.
앱코 O20M 오피스는 9월 4일 오늘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블랙 19,500원 · 화이트 21,000원이다.
제품 보러가기
- 이전글[출시] 앱코, 더 업그레이드된 광축 키보드 ‘K8200 PRO’ ‘K8900 PRO’ 출시 2023-09-04
- 다음글[출시] 앱코, 회전형 고속 무선 충전기 ‘ACD20’ 핑크 출시 2023-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