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반투명 키보드 ‘AG75’ 무선 기능 업데이트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4.02.19
  • 조회수235

본문

앱코, 반투명 키보드 ‘AG75’ 무선 기능 업데이트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AG75 가스켓 마운트 RGB 교체축 기계식 키보드(이하 AG75)의 무선 버전 출시 소식을 전했다.



 AG75는 출시 이후 기존 키보드 시장에서 보기 힘든 반투명 바디와 감각적인 컬러에 특유의 중독적인 키감으로 82키 키보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새로운 버전의 AG75는 1세대 모델에 무선 기능을 추가하고 민트 컬러를 라인업에 더했다.


 ‘실물 승부’라는 타이틀을 가진 AG75는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키캡과 반투명 바디의 조화로 RGB LED 효과를 더 극대화하며 화려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번에 새롭게 더해진 민트 컬러는 시원하면서도 청량감이 느껴져 데스크에 싱그러움을 더하기 좋겠다.


 스위치는 카일사의 BOX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으며 구분감이 없어 부드러운 타건감을 느낄 수 있는 리니어(저소음 적축)와 도각거리는 무접점 키보드의 타건감을 느낄 수 있는 넌클릭(저소음 갈축) 두가지 옵션이 있다. 직접 타건을 해본 사람은 구매를 할 수밖에 없다는 쫀득하면서도 중독적인 타건감이라 일렉트로마트를 방문하여 꼭 타건 해보기를 바란다.

 

 블루투스, 2.4GHz, 유선 3-mode를 지원하는 편리함부터 Windows, MAC OS 모두 지원하는 호환성,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기계식 키보드로써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번 무선 모델은 일렉트로마트에서 우선 단독으로 출시되며 출시 기념 행사로 할인가 169,900원에 선보인다. 일렉트로마트 68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니 구매를 서두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