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커스텀 키보드 브랜드 ‘칠키(CHILKEY)’ 공식 유통… SLICE75 등 5종 국내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5.07.23
  • 조회수61

본문

앱코, 커스텀 키보드 브랜드 ‘칠키(CHILKEY)’ 공식 유통… SLICE75 등 5종 국내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가 커스텀 키보드 브랜드 ‘칠키(CHILLKEY)’의 공식 유통을 시작하며 ND75 시리즈와 마우스를 포함한 총 5종의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앱코는 오랜 기간 국내 기계식 키보드 시장에서 쌓아온 기획력과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더욱 섬세하게 대응하고자 다양한 브랜드의 유통 확대를 추진해왔다. 그 일환으로 커뮤니티와 SNS 중심으로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커스텀 키보드 브랜드 ‘칠키’를 공식 유통하며 커스텀 키보드 시장의 지형을 한층 더 넓힐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칠키 제품은 ▲ND75, ▲ND75 LP, ▲ND TKL, ▲SLICE75 등 키보드 4종과 ▲GLACIER 마우스 1종으로, 하우징의 구조적 완성도는 물론 다양한 키 레이아웃과 트렌디한 컬러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칠키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정교한 타건의 밸런스는 커스텀 키보드 입문자부터 마니아층까지 폭넓은 만족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칠키의 대표 모델인 ND 시리즈는 풀 CNC 알루미늄 하우징과 커스텀 가능한 마운트 방식을 지원하여 보다 정교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SLICE75 HE는 정밀한 반응속도의 래피드 트리거와 응답속도로 완벽에 가까운 자석축 키보드를 구현하였다. GLACIER 마우스는 인체공학적 그립감은 물론 옵티컬 스위치와 LCD 화면으로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마우스로 평가받는다.


 앱코를 통해 정식 유통되는 칠키 제품은 KC 인증을 받은 정품이며 국내 A/S 지원 및 빠른 국내 배송으로 복잡한 과정 없이 안정적이고 신속한 서비스가 가능해 소비자의 해외 구매 부담을 줄였다. 앱코는 이번 5종을 시작으로, 향후 칠키의 라인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앱코 관계자는 “칠키는 고급 소재, 감각적인 디자인, 타건감을 고루 갖춘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 층을 형성하고 있다”며 “이번 앱코의 공식 유통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정식 인증 제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CHILKEY 바로가기] 

[CHILKEY SLICE75 HE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