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세틀러 파워 서플라이 화이트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1.27
  • 조회수905

본문

 

[앱코] 앱코 세틀러 파워 서플라이 화이트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에서 화이트 감성의 완성을 위한 세틀러 600W ∙ 700W 파워 서플라이 화이트를 출시한다.

 

앱코 수트마스터 세틀러 화이트 80PLUS Standard 230V EU 시리즈

 

 

 앱코 수트마스터의 세틀러 파워 서플라이는 매년 1백만대 이상의 파워 서플라이를 생산하는 파워 서플라이 전문 기업 앤디슨 사와의 협력을 통해 탄생했다. 이번 세틀러 화이트는 시스템 튜닝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점차 상승하는 추세에 맞춰 기획된 제품으로, 가장 큰 특징은 본체뿐만 아니라 팬과 케이블까지 화이트 컬러로 제작되었다는 점이다.

 

 

 세틀러 화이트의 파워 케이블은 화이트 컬러의 플랫 케이블로 제작되었으며 화이트 감성으로 컴퓨터를 맞추었거나 색상 포인트를 주고 싶은 소비자에게 최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앱코 세틀러 화이트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도 뛰어나다. 정격 출력 80% 이상의 효율을 보증하는 80 Plus 스탠다드 인증을 획득해 시스템에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보장한다. 내부는 고급 부품으로 제작되어 전력 효율을 극대화하는 액티브 PFC를 적용했고 고품질의 대만산 캐패시터를 사용했다. 여기에 하이드로 베어링이 적용된 팬과 EMI필터를 장착해 소음과 고주파도 최소화한다. RoH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자재로 제작되었으며, 6중 보호회로를 적용해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앱코에서는 제품의 품질과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으로 동급 최장의 7년의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세틀러 화이트 파워 서플라이는 600W, 700W의 두 종류로 출시된다.

 

앱코 수트마스터 세틀러 화이트 600W / 700W 다나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