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WKM01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민트, 블루 컬러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2.02
  • 조회수1030

본문

앱코, WKM01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민트, 블루 컬러 출시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WKM01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하 WKM01)의 신규 컬러 출시 소식을 2일 전했다.



WKM01은 데스크테리어(Desk+Interior) 제품으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쇼핑 검색에서 1위를 하는 등 꾸준히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으며 이번 신규 컬러인 민트, 블루 버전도 추가되었다.


WKM01 키보드는 타자기를 닮은 조약돌 키캡으로 뉴트로(New+Retro의 합성어) 감성을 담아냈으며, 오랜 기간 사용해도 글씨의 레이아웃이 지워지지 않도록 실크 프린팅 후 오일 코팅으로 마감했다.


또한 멤브레인 방식으로 가벼운 키감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조용하고 부드럽게 타이핑할 수 있으며, 오피스 라인으로 제작된 만큼 13개의 멀티미디어 키를 적용하여 윈도우 환경에서 손 쉽게 실행 명령을 입력할 수 있다.


WKM01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의 디자인으로 양 손 모두 똑같은 그립감을 제공하며 매끄러운 표면으로 이질감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DPI 설정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화사한 색감으로 책상에 감성을 더하는 ABKO WKM01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민트, 블루 컬러 역시 핑크와 동일한 19,900원에 출시되었다.


[ABKO WKM01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