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콕스, D200 케이스 라벤더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4.29
  • 조회수44

본문

 

[콕스] 봄 내음 가득한 보라색 케이스. 콕스 D200 라벤더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에서 D200 라벤더 케이스를 출시했다.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 D200 케이스

 

 


콕스 D200 라벤더

 

 

콕스 D200 라벤더 케이스는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 선택과 훌륭한 마감으로 인테리어 제품이 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만든 케이스다. 기존의 블랙 ∙ 화이트 ∙ 핑크에 이어 마침내 4번째 컬러인 라벤더 케이스의 출시 소식에 많은 커뮤니티 이용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다른 전자기기와 잘 어울린다.”, “모 가수를 떠올리게 한다.”, “인테리어에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내용으로 콕스의 도전을 응원해 주셨으며, 이에 대해 콕스 관계자는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콕스 Detachable시리즈 최초의 케이스, D200의 특징은 전면 패널과 상단 패널의 분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볼 헤드 리벳으로 연결된 플레이트 부위를 제거할 수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잡았다.

쿨링이 중요하지 않을 땐 모던 디자인의 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고, 게임을 하는 등 온도가 올라갈 때는 패널을 제거해 쿨링 성능을 강화할 수 있으며, 특히 전면부의 패널을 제거했을 때 드러나는 120mm 글래시 팬의 화려한 RGB효과까지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도어형 강화유리 채택으로 간편한 튜닝이나 부품 교체가 편리하며, 타공으로 고정하는 시스템보다 비교적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전면부에는 마이크로 먼지필터를 장착해 뛰어난 먼지 필터링 및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하며 탈착식으로 간편한 관리도 가능하다.

 

D200 라벤더 케이스는 4월 29일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63,500원이다.

 

콕스 D200 라벤더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