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엔코어 S10M 사일런티Ⅱ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5.10
  • 조회수911

본문


 

[앱코] 쿨링과 저소음을 함께. 앱코 엔코어 S10M 사일런티Ⅱ 케이스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의 케이스 브랜드 NCORE에서 도어형 전면 패널을 장착한 저소음 케이스 S10M 사일런티Ⅱ(이하 사일런티2)를 출시했다.

 

소음과 쿨링 사이. 앱코에서 제시하는 해결책

 

 


ABKO NCORE S10M 사일런티Ⅱ

컴퓨터를 조립할 때, 쿨링소음은 서로 비례하는 관계로 많은 소비자들을 고민하게 만든다. 발열이나 소음 둘 중 하나가 심하다면, 물질적 ∙ 정신적으로 다양한 부분에서 비용이 발생하게 된다. 특히, 작은 소음에도 민감한 사용자라면 저소음 케이스를 찾을 수밖에 없는데, 이런 케이스의 경우 쿨링 성능이 빈약하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에 대해 앱코에서는 사일런티2로 해결책을 제시한다. 사일런티2 케이스는 기존에 앱코에서 출시했던 더블도어 케이스(링크)의 도어형 전면 패널을 접목해, 필요 시 쿨링 성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획하여, 다른 저소음 케이스들과 비교되는 특징이 있다.

 

 

뛰어난 저소음 환경, 시원한 쿨링 성능까지 지원

사일런티2 케이스는 저소음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전면 ∙ 양 측면 ∙ 상단 총 4곳에 방음 패드를 장착하고 있어 시스템 소음을 최소화한다. 여기에 도어형 전면 패널을 열어 공기 흡입을 늘릴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전면 120mm 또는 140mm 팬을 최대 2개 장착해 케이스 내부 공기 흐름을 강화할 수 있다. 전면 패널에는 탈착 가능한 먼지 패널이 장착되어 있어 먼지 필터링과 관리가 간편하다.

 

 

기본적으로 후면 120mm 로우 노이즈 팬을 장착하고 있으며, 헤어라인 디자인과 플랫 패널의 전면 디자인으로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위해서도 최상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엔코어 사일런티2 케이스는 5월 10일 오늘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3,500원이다. 상세 정보는 하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KO NCORE S10M 사일런티Ⅱ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