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콕스, CA106 어고노믹 키보드 전용 원목 팜레스트 COS2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6.24
  • 조회수1610

본문

콕스, CA106 어고노믹 키보드 전용 원목 팜레스트 COS2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S2 어고노믹 월넛 팜레스트 For CA106 손목 받침대(이하 COS2)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COS2는 CA106 어고노믹 키보드의 전용 팜레스트로 CA106 키보드의 V라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손목에 무리가 없도록 제작되었다. 제품 끝 쪽으로 떨어지는 인체공학 경사 설계로 CA106과 함께 사용시 손목을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받쳐주어 장시간 키보드 사용 시 최적의 각도를 선사한다.


 COS2를 매치할 수 있는 CA106 키보드는 어고노믹 디자인으로 키보드에 손을 올릴 때 팔이 안쪽으로 모이는 각도에 맞춰 키를 배열한 인체공학 키보드이다. F열, 숫자열, 문자열 등 각 키의 위치에 따라 다른 최적의 각도 설계와 ‘B,ㅠ’ ‘스페이스 바’ 좌측 우측 중복 설계로 영문, 국문 타이핑에도 편안하도록 제작한 것이 큰 특징이다.


 COS2는 고급스러운 호두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어 아름다운 원목 무늬와 특유의 광택을 느낄 수 있으며 대표적인 하드우드 중의 하나로, 습도나 온도에 의한 뒤틀림이나 갈라짐에 강한 특성을 갖고 있다.


 앱코 관계자는 “오직 CA106 어고노믹 게이트론 키보르를 위해 탄생한 원목 팜레스트이다”며 “장시간 키보드를 사용하는 분들은 두가지 제품 함께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CA106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면 고급스러움이 배가 되는 COS2 어고노믹 월넛 팜레스트 CA106 손목 받침대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4,500원에 출시되었다.


[COX COS2 어고노믹 월넛 팜레스트 For CA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