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월넛 손목 받침대 ‘TPM1’ ‘TPM1 TKL’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7.01
  • 조회수1112

본문

앱코, 월넛 손목 받침대 ‘TPM1’ ‘TPM1 TKL’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TPM1 어고노믹 월넛 팜레스트 손목 받침대(이하 TPM1) ▲ABKO TPM1 TKL 어고노믹 월넛 팜레스트 손목 받침대 for 텐키리스 키보드(이하 TPM1 TKL)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TPM1과 TMP1 TKL은 약 10% 정도의 적당한 경사로 키보드에 손목이 닿는 높이를 맞추어 손목이 V자 형태로 꺽이는 현상을 방지하여 손목의 부담을 줄여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키보드용 손목 받침대이다. 손목을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받쳐주어 장시간 키보드 사용 시 최적의 각도를 선사한다.


 TPM1은 표준 레이아웃 104키 기준에 맞는 풀 배열 사이즈, TPM1 TKL은 공간 활용에 최적화되어 있는 텐키리스 87키 사이즈로 제작되어 사용하는 키보드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두 제품 모두 고급스러운 호두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어 아름다운 원목 무늬와 특유의 광택을 느낄 수 있으며 호두나무 원목은 대표적인 하드우드 중의 하나로, 습도나 온도에 의한 뒤틀림이나 갈라짐에 강한 특성을 갖고 있다. 여기에 오일 마감으로 사용감은 높이고 자잘하게 발생되는 스크래치와 오염에 내구성을 올렸다. 또 밀림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미끄럼 방지 범폰을 부착하여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장시간 키보드를 사용하는 현대인들의 지친 손목을 위한 확실한 솔루션인 TPM1 어고노믹 월넛팜레스트 손목 받침대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1,100원에, TPM1 TKL 어고노믹 월넛 팜레스트 손목 받침대 for 텐키리스 키보드는 17,900원에 출시되었다.


[앱코 TPM1 어고노믹 월넛 팜레스트] 

[앱코 TPM1 TKL 어고노믹 월넛 팜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