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하단 LED BAR 고급스러운 기계식 키보드 ‘AN02’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7.05
  • 조회수257

본문

앱코, 하단 LED BAR 고급스러운 기계식 키보드 ‘AN02’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RGB BAR 축교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AN02(이하 AN02)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AN02는 전면 하단에 RGB BAR가 있는 앱코의 새로운 디자인의 기계식 키보드로 책상에 흐르는 RGB가 완전히 달라진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이 제품은 기계식 멤브레인 키보드와 달리 개별 키마다 독자적인 GTMX 스위치를 탑재하고 있다. GTMX는 5,000만 회 클릭 수명을 보장하며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누구나 쉽게 축을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사용자가 직접 수리는 물론 원하는 키감으로 커스텀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다크그레이, 핑크 세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블랙은 이중 사출 키캡에 무빙 LED로 가장 기본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다크그레이는 심리스 투톤 키캡으로 LED가 투광되는 시인성을 높혔으며 그레이 명도 차이로 투톤 조합을 완성하여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핑크는 같은 심리스 투톤 키캡이지만 핑크 단일 LED를 채택하여 부담스럽지 않게 특별한 느낌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앱코 관계자는 “새로운 형태의 게이밍 키보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캐쥬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의 키보드 AN02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4,5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