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앱코, 뉴노멀 시대에 맞춘 어학용 헤드셋 ‘EH500’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7.08
  • 조회수1065

본문

앱코, 뉴노멀 시대에 맞춘 어학용 헤드셋 ‘EH500’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EH500 USB 헤드셋(이하 EH500) 출시 소식을 8일 밝혔다.



앱코의 EH500은 비대면 온라인 활동이 많은 요즘 뉴노멀 시대에 맞춰 다양한 환경에서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고안된 어학용 헤드셋이다. 헤드셋에 탑재된 단일 지향성 마이크로 비대면 교육이나 업무, 화상 회의 등 여러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USB 타입으로 PC나 노트북, 모바일 기기 등에 손쉽게 연결 가능하며, 케이블을 제외한 헤드셋 무게는 단 75g의 초경량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도록 설계되었다. 이어컵은 회전형 힌지를 채용하여 미 사용 시 이어컵 쿠션을 몸 쪽으로 돌리면 더욱 편하게 목에 걸 수 있으며, 헤드밴드는 10단계로 미세한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마이크는 30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플렉시블 타입으로 원하는 곳에 위치시킬 수 있으며, 헤드밴드에는 마이크 고정용 자석이 있어 미 사용 시 깔끔하게 정리 및 보관할 수 있다.


EH500은 마이크 전원 및 볼륨 조절 기능이 탑재된 헤드셋 컨트롤러도 탑재되어 있으며, 가격은 16,500원이다.


앱코 관계자는 “비대면 온라인 활동이 많은 요즘 헤드셋이 필수품이 되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모두 갖춘 앱코의 EH500을 어학용 헤드셋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