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게이밍 스탠드 마이크 ‘MP500’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7.09
  • 조회수1231

본문

앱코, 게이밍 스탠드 마이크 ‘MP500’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MP500 게이밍 스탠드 마이크(이하 MP50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MP500은 별도 설치 과정 없이 케이블만 연결하면 바로 작동되는 Plug&Play 타입으로 인터넷 방송 및 화상 회의, 온라인 강의, 게임 플레이 등 명확한 음성전달이 필요할 때 최상의 사용 환경을 조성해 준다.


해당 제품은 단일 지향성(Cardioid) 마이크로 좌우 측면과 후면의 사운드 픽업을 줄여 단일 방향으로 사운드를 집중시키도록 제작했다. 이와 함께 고감도 센서를 사용하여 고품질 사운드 레코딩이 가능하다.


 MP500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터치 버튼 하나로 프라이버시를 위한 마이크 음소거 기능과 다양한 RGB LED 모드 변경이 가능하다. 눈을 사로잡는 RGB LED는 그라데이션 모드, 무빙 모드, 체인지 모드 등 5가지 모드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느낌을 선사해준다.


또한 스탠드 타입 마이크로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며 660g의 무게로 넘어질 위험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용도에 따라 마이크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실용적인 ABKO MP500 게이밍 스탠드 마이크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81,9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