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심플한 디자인의 게이밍 헤드셋 거치대 ‘HR400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7.19
  • 조회수1065

본문

앱코, 심플한 디자인의 게이밍 헤드셋 거치대 ‘HR400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HR400 터치 RGB 게이밍 헤드셋 거치대(이하 HR40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탄탄한 게이밍 기어 라인업을 보유한 앱코에서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는 게이밍 헤드셋 거치대는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필수품 같은 존재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HR400은 게이밍 헤드셋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으로 필수적인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두께 3T 철판 디자인에 270mm 높이로 다양한 헤드셋을 거치할 수 있으며 헤드셋 거치부와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를 적용하여 안정적으로 헤드셋을 거치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간결하고 단단한 바디에 하단 RGB LED를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 또한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2개의 USB 2.0 포트로 추가적인 USB 장치를 연결할 수 있어 더 쾌적한 데스크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사소한 불편함을 놓치지 않고 제품에 녹여낸 앱코의 센스가 엿보이는 신제품이다. ABKO HR400 터치 RGB 게이밍 헤드셋 거치대은 가격 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7,500원에 출시되었으며, 7월 19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