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콕스, 더 깔끔한 키보드 관리를 위한 아크릴 덮개 ‘CKR01’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8.19
  • 조회수798

본문

콕스, 더 깔끔한 키보드 관리를 위한 아크릴 덮개 ‘CKR01’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KR01 아크릴 키보드 덮개(이하 CKR01) ▲COX CKR01 TKL아크릴 키보드 덮개(이하 CKR01 TKL)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CKR01과 CKR01 TKL은 세련된 다크 그린색의 아크릴 키보드 덮개로 키보드에 쌓이는 먼지 유입이나 생활 스크래치 등 각종 오염으로부터 키보드를 보다 더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차분한 다크 그린 컬러의 아크릴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투명 아크릴 커버보다 세련된 느낌을 주며 어떤 키보드에도 잘 어우러진다.

 

 CKR01은 표준 레이아웃 104키 기준에 맞는 풀 배열 사이즈, CKR01 TKL은 공간 활용에 최적화되어 있는 텐키리스 87키 사이즈로 제작되어 사용하는 키보드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두 제품 모두 2.5T 도톰한 두께의 아크릴을 사용하여 아주 약한 충격에도 변성이 발생하는 일반 키커버보다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며 여유 있는 사이즈 설정으로 높이가 가장 높은 SA 프로파일부터 Cherry 프로파일까지 모든 키캡 높이를 넉넉하게 호환한다.


 여기에 PBT나 ABS 소재 위에 거치하였을 때 미끄러짐을 방지하고자 논슬립 실리콘 가드를 기본 구성으로 채택하여 사용 환경에 맞게 자르고 끼워 움직임 없이 안정적으로 거치하여 키보드를 보호할 수 있다.


 깔끔함에서 시작하는 데스크테리어를 위한 CKR01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8,900원에 CKR01 TKL은 7,9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