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깔끔한 컬러 감성의 수트마스터 P1000 화이트 케이스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8.25
  • 조회수923

본문

 

[앱코] 성능과 디자인의 조화. P1000 케이스 화이트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에서 출시한 퍼포먼스 시리즈 케이스인 수트마스터 P1000의 화이트 버전이 25일 오늘 출시되었다.

 

 

SUITMASTER P1000 케이스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케이스’를 만들기 위해 앱코에서 진행한 설문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되었다. 이를 통해 쾌적한 쿨링 성능과 깔끔한 디자인, 준수한 마감, 합리적인 가격을 장점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다나와 인기순위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앱코는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 이후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후면 팬 규격 상향, 전면 스폰지형 먼지필터 추가, 하단 먼지필터 교체 등 성능과 편의성을 위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도 하는 등, P1000 케이스를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

 

오늘 출시되는 SUITMASTER P1000 화이트는 이러한 업그레이드 버전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화이트 감성을 선사하기 위해 컬러감부터 나사 하나하나까지 신경 써서 기획되어, 화이트 시스템 구성 시 더 큰 만족도를 제공한다.

 

<앱코 SUITMASTER 크리스탈 쿨링 팬 장착시>

 

P1000 시리즈는 케이스 쿨링에 집중해 기본적으로 140mm Airlfow타입 시스템 팬을 장착하고 있지만, 화이트 제품만 보여줄 수 있는 RGB감성을 위해 팬을 교체해 커스텀한 사진도 함께 공개되었다. 특히, P1000 시리즈는 RGB팬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배려로 상단 패널에 LED버튼을 가지고 출시되어 위의 예시와 같이 ARGB팬을 장착하고 사용할 때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뛰어난 성능과 화이트 감성까지 갖춘 P1000 화이트 케이스는 8월 25일 오늘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62,000원이다.

 

제품 보러가기

 

앱코 SUITMASTER P1000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