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USB 포트가 기본으로 탑재된 ‘AMA32S PLUS’ ‘AMA32D PLUS’ 모니터암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9.09
  • 조회수966

본문

앱코, USB 포트가 기본으로 탑재된  ‘AMA32S PLUS’ ‘AMA32D PLUS’ 모니터암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AMA32S PLUS USB 싱글 모니터암(이하 AMA32S PLUS) ▲ABKO AMA32D PLUS USB 듀얼 모니터암(이하 AMA32D PLUS) 2종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효과적인 데스크 환경 구성을 위해 만들어진 앱코의 AMA Series의 마지막 라인업은 AMA32S PLUS와 AMA32D PLUS로 최대 32인치, 9kg의 모니터를 거치할 수 있으며, 모니터암 하단에 USB 허브를 탑재하여 편의성을 극대화한 PLUS 제품이다. 


 이 제품은 베사홀이 일체형으로 된 다른 모델들과 다르게 베사홀 탈부착 형식으로 보다 더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AMA Series는 다른 도구 없이 제공되는 부품만으로도 편리하게 설치하는 데 중점을 두어 매뉴얼만 보고도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모니터 높이 상하 조절(엘리베이션)은 최소 115mm ~ 최대 479mm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고개 좌우 조절(스위블)은 좌로 90° ~ 우로 90°까지 가능하다. 모니터 고개 각도 조절(틸트)은 아래로 45° ~ 위로 40°까지, 모니터 회전 조절 기능인 피벗은 360° 지원하며 모니터의 상하, 좌우, 회전과 각도를 모두 조절할 수 있다. 여기에 PLUS 제품에는 높낮이 장력 인디케이터가 내장되어 손쉽게 세팅값을 설정할 수 있다.


 모니터 암을 활용하면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게 모니터 시야 조절을 할 수 있어 거북목 방지 및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준다. 오랜 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장인과 학생에게 보다 더 쾌적한 환경을 선사한다.


 앱코는 이번 모니터암 출시를 통해 키보드, 마우스를 포함한 데스크 셋업의 모든 라인업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 앱코 관계자는 “게이밍 환경뿐만 아니라 재택 근무로 인한 홈오피스, 데스크테리어 등 사용자 PC 환경이나 모니터 사용 목적에 따라 편리성을 높여 줄 모니터암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