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감성을 타이핑하는 뉴트로 기계식 키보드 ‘K841’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9.13
  • 조회수1166

본문

앱코, 감성을 타이핑하는 뉴트로 기계식 키보드 ‘K841’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K841 조약돌 레트로 축교환 기계식 키보드(이하 K841)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K841은 꾸준히 사랑받은 앱코의 K840 조약돌 기계식 키보드의 투톤 컬러 버전으로 타자기의 감성을 녹여낸 뉴트로 제품이다. 타자기 느낌을 잘 나타내 주는 비키 타입을 적용하고 조약돌이라는 닉네임에서 느껴지는 원형 키캡 디자인으로 레트로한 감성을 더했다. 동글동글한 조약돌 투톤 키캡은 한/영 이중 사출 각인을 적용하여 내구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이 제품은 멤브레인 키보드와 달리 개별 키마다 독자적인 GTMX 스위치를 탑재하고 있다. GTMX 스위치는 보장 수명 5,000만 회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일부 키의 입력에 불량이 발생하더라도 제품 분해 없이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수리는 물론 특정 키의 스위치 옵션을 변경하고 싶을 때 손쉽게 교체나 자가수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타자기의 향수를 채워주는 레트로 감성의 기계식 키보드 K841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9,9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