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특별한 컬러 조합의 텐키리스 무접점 키보드 ‘KN01C’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9.14
  • 조회수2325

본문

앱코,  특별한 컬러 조합의 텐키리스 무접점 키보드 ‘KN01C’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KN01C 텐키리스 PBT 무접점 키보드(이하 KN01C)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특별한 컬러 조합의 KN01C는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앱코 무접점 키보드의 새로운 라인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의 텐키리스 레이아웃과 다채로운 컬러 조합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앱코는 무접점 키보드 시장의 리더로서 특유의 보글거리는 타건감을 잘 살린다는 호평과 함께 풀배열, 블루투스 등 다양한 무접점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KN01C는 오션블루, 핑크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오션블루는 30g 키압을 채택하여 가벼운 키감을 선사하며 고속 타건 및 장시간 사용에 적합하다. 핑크의 키압은 45g으로 무접점 키보드의 보글거리는 타건감과 구분감을 느낄 수 있다.


 무접점 키보드에 적용되는 정전용량 무접점 스위치는 다른 기계식 스위치와 달리 일정한 수준만큼 키가 눌리면 회로가 전압 차이를 감지하여 키의 입력을 인식하는 구조로 물리적인 입력 없이 신호를 전달하며 반영구적인 수명과 낮은 불량률을 자랑한다. 여기에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PBT 이중 사출 키캡을 적용하고, 빠른 응답 속도와 정확한 입력을 위한 32비트 MCU를 장착하여 내구성을 위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컬러풀한 앱코의 무접점 키보드 KN01C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32,500원에 출시되었다.


[ABKO KN01C 텐키리스 PBT 무접점 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