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비접촉 체온계 살균기 키트 'HC1'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9.29
  • 조회수963

본문

앱코, 비접촉 체온계 살균기 키트 'HC1'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오광근)가 ABKO HC1 피부 적외선 체온계 살균기 키트(이하 HC1) 출시 소식을 전했다.


cbb5294abe6a4c31652cb41a7dd9ab1d_1632904384_5424.jpg
 

이 제품은 적외선 체온계, UV 살균기, 보조 배터리를 하나에 담은 키트로,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전용 파우치도 제공된다. 


HC1의 메인 기능인 체온계는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정식 의료 기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KC, FCC, RoHS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신뢰성을 높였다. 특히 비접촉식으로 설계되어 접촉성 피부염과 감염 예방에 탁월하다.


와이드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온도, 배터리 잔량, 열 경고 등이 직관적으로 표시되며 신체 온도, 사물 온도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체온부터 이유식, 목욕물 등 다양한 온도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32회의 기록 저장 기능으로 지속적으로 체온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HC1의 또 다른 기능인 UV 살균기는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스마트폰, 시계, 아이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을 살균할 수 있으며, UV 살균기를 거치해둘 수 있는 전용 커버도 제공한다.


또한 HC1은 보조배터리 기능도 갖추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게임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호환 가능하여 외출 시 더욱 유용하다.


앱코는 "향후 컴퓨터 주변기기뿐만 아니라 변해가는 생활 환경에 필요한 물건을 모두 다루는 '뉴 라이프 플랫폼'으로 거듭날 예정"이라며 "체온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우리 삶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