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정숙한 컴퓨터 환경을 위한 사일런티2 화이트 케이스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10.07
  • 조회수882

본문

 

[앱코] 정숙한 시스템을 위한 앱코 엔코어 S10M 사일런티Ⅱ 케이스 화이트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의 케이스 브랜드 NCORE에서 도어형 전면 패널을 장착한 저소음 케이스 S10M 사일런티Ⅱ 화이트(이하 사일런티2 화이트)를 출시했다.

 

저소음 시스템 구축을 위해 준비된 케이스



컴퓨터 케이스의 기능 중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쿨링이다. 많은 케이스들은 쿨링 성능 확보를 위해 전면 메쉬 패널과 많은 수의 쿨링팬을 장착하다 보니 소음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쿨링팬에서 발생하는 풍절음 등으로 불편을 겪고 있다.

사일런티2 화이트는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확실한 방음을 통해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케이스다.

 

4면 방음패드로 조용한 컴퓨터 사용 환경 조성

사일런티2 화이트는 완벽한 저소음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전면 ∙ 양 측면 ∙ 상단 총 4곳에 방음 패드를 장착하고 있어 시스템 소음을 최소화한다. 또한, 도어형 전면 패널을 장착해 필요 시 쿨링 성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섀시 전면에는 추가적으로 120mm 또는 140mm 팬을 최대 2개 장착해 케이스 내부 공기 흐름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탈착 가능한 먼지 패널이 장착되어 있어 먼지 필터링과 관리가 간편하다.

 

화이트 감성으로 더욱 아름답게

사일런티2 화이트 케이스는 전면 헤어라인 패턴이 더욱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로 제작되었으며, 디테일한 나사 부분까지 신경 써서 사용자에게 완벽한 화이트 감성을 제공한다.

 

엔코어 사일런티2 화이트 케이스는 9월 30일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5,900원이다. 상세 정보는 하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KO NCORE S10M 사일런티Ⅱ 화이트 보러가기